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28] Re:[질문] C++ builder 을 이용해서 윈도우 프로그램을 짤때 STL 을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현진 [cyberpd] 886 읽음    2005-03-16 08:15
진수.네모 님이 쓰신 글 :
: 가령 builder 는 ansistring 을 사용하는데.
:
: stl 은 string을 사용하자나요... 이때 서로 호환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include <string>
void test()
{
    ....
    std::string strMsg;
    ....
}

또는

#include <string>
using namespace std;
void test()
{
    ....
    string strMsg;
    ....
}

참고로, AnsiString 문자열을 std::string으로 옮기거나, 그 반대로 하시려면
두 클래스 모두에 존재하는 c_str() 메서드를 이용해서 char* 형태로 다른 문자열 클래스에 복사(?) 하시면 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524 [질문] C++ builder 을 이용해서 윈도우 프로그램을 짤때 STL 을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수.네모 744 2005/03/15
39528     Re:[질문] C++ builder 을 이용해서 윈도우 프로그램을 짤때 STL 을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현진 886 2005/03/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