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수.네모 님이 쓰신 글 :
: 가령 builder 는 ansistring 을 사용하는데.
:
: stl 은 string을 사용하자나요... 이때 서로 호환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include <string>
void test()
{
....
std::string strMsg;
....
}
또는
#include <string>
using namespace std;
void test()
{
....
string strMsg;
....
}
참고로, AnsiString 문자열을 std::string으로 옮기거나, 그 반대로 하시려면
두 클래스 모두에 존재하는 c_str() 메서드를 이용해서 char* 형태로 다른 문자열 클래스에 복사(?) 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