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만든 폼을 프로젝트에 추가한 후 File 메뉴의 New -> Other에 보면 프로젝트 이름 탭이 존재하는데, 거기에 추가된 폼이 있을 겁니다. 그걸 선택해서 지지고 볶으세요.
가물가물~~ 님이 쓰신 글 :
: 폼을 하나 만들고요..
: 그리고
: 저장하여
: 새로운 폼에다 반복해서 가져다 사용하려구 하거든요..
: 근데..
:
: 방법이 가물가물~~~
:
: 폼을 만들었는데..
: 그다음 부터 진행이 안되더군요..
: 만든폼을 저장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