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Sleep(100);
: 언제부턴가 에러가 발생을 하는데..
: Ambiguit between '_fastcall idglobal:Sleep(unsigned int)' and '__stdcall Sleep(unsigned long)'
: 이라고 나옵니다.
: _fastcall 과 __stdcall 중 어떤 걸 불러와야하는지 모르는 것 같은데
: 이유를 잘 모르겠어서요
idglobal 이란 네임스페이스 안에 Sleep 이라는 함수가 있고 또 using namespace 로 글로벌 스페이스로
만들어준겁니다, 즉 그냥 Sleep 을 쓰면 어떤넘인지 모른다는거죠
일반적인 Sleep 을 사용하시려면 ::Sleep 이라고 해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