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폼에서 사용자정의 메시지를 SendMessage해서 B 폼에 있는 ComboBox에 String 타입 배열에 들어 있는 내용을 Add하는 함수를 실행하려고 합니다.
B 폼 자체에서 실행하면 ComboBox에 입력이 잘 되는데 A 폼에서 SendMessage를 해서 실행시켜보니 ComboBox에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A폼에서 B폼의 함수를 직접호출해서 실행해도 결과는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함수가 제대로 호출되는지 확인하려고 ShowMessage()를 해보니 메세지박스는 실행이 됩니다. 다만 ComboBox에 입력이 안됩니다.
왜 이런 현상이 생기는지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