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tton으로 하지 마시고 Panel 로 버튼처럼 구현해 주신 다음,
OnMouseDown , OnMouseUp 이벤트로 실행을 하시면 쉬울것 같습니다.
Button에 이벤트를 입히는 식도 있겠지만,
좀 지저분해 질수도 있어서, Panel 로 처리 해 주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D
cuperido
석 님이 쓰신 글 :
: 그러니까 제가 하려는게 버튼이 눌려져 있는 동안 특정 명령을 일정 간격으로 계속 수행하게 만들려고 하는데
: 버튼이 눌려진 상태를 체크해서 이 명령을 수행하게 만들려고 하는데 잘 되지를 않네요..ㅠ
:
:
: 아담 님이 쓰신 글 :
: : 일반 TButton이라면 눌렸으면 down 이 true가 되겠지요.
: : 그러나 다른 버튼을 누르는 순간 false가 됩니다.
: : 정확한 질문의 의미를 모르겠군요. ^^
: :
: : 석 님이 쓰신 글 :
: : : 버튼 상태를 그러니까 버튼이 눌러졌는지 안눌러졌는지의
: : : 상태를 얻어오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