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connection 을 excel로 연결 잘했습니다.
테이블, 데이터소스, 쿼리 올려놓고 연결했구요
DBGrid연결하고 디자인 화면에서 테이블 Active = true로 하면 DBGrid에 잘 뿌려집니다.
이걸 버튼 하나 만들어 프로그램 내부에서 true로 하면 SHEET1 객체를 찾을수 없다고 나오네요.
엑셀은 Sheet가 1,2,3개 있고 3개다 바꿔가며 해보면 디자인 화면에선 모두 잘나오는데
실행화일 속에선 모두다 찾을수 없다고 나오는데 원인을 아시는분 있나요.
쿼리도 마찬가지로 디자인 모드에선 성공하는데 왜 실행파일 내에서 버튼눌러 해보면 안될까요.
쿼리문은 SELECT * FROM [SHEET1$] 이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