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CraeteThread()로 생성한 다음
:
: 쓰레드 안에서 TForm::Update() 를 주거나 프로그레스바 컴포넌트에서 바가 움직일때 화면을 갱신해주거나 하면
:
: 문제가 발생하나요?
:
: 쓰레드를 안주고 하려니 해당 작업을 하는 동안에는 키보드나 마우스 이벤트가 먹히지 않아서 문제네요..
:
: 함수내에서 루프를 여러차례 돌면서 처리하는 작업이다보니..
Synchronize 메서드의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