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201] cport3.0 으로 수신하기.도와 주세요..
초보멋진빌더 [songsoro] 804 읽음    2005-02-21 17:42
저번에 많은 도움을 받아서 .. 232로 장비 제어에 송신을 성공한 초보 빌더 입니다.
송신은 com1 ,com2로 테스트 하고 시작해서 장비 송신은 빨리 끝낼 수가 있었는데..
수신은..
그래서 . 일단 다른 프로그램으로 com1을 open하고  저는 제가 빌더로 짠 수신프로그램으로 com2 를 open하여
Test 중입니다.
간단하게 com1에서 송신, com2에서 데이터를 받아 memo1 에다 뿌리려고 합니다.
그런데 수신은 도무지 감이 오질 않네요..
송신과 비슷할것 같은데..
그래서 도움을 얻고자 글을 올립니다.
간단하게 com1 송신, com2는 데이터를 받아 memo 컴포넌트에서 확인을 할수 있는
source 같은거 있으면 죄송하지만 올려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39201 cport3.0 으로 수신하기.도와 주세요.. 초보멋진빌더 804 2005/02/21
39203     Re:cport3.0 으로 수신하기.도와 주세요.. WARSHIP 936 2005/02/21
39209         (내용무)감사 합니다 또, 질문 올릴께요.. 초보멋진빌더 719 2005/0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