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답변을 해 보겠습니다.
잘못된 것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설명하죠...
이전에 썼던 소스(즉, 함수 포함)를 mylib.cpp, mylib.h라 하면
[mylib.cpp내용]
#include "mylib.h"
int c;
int add(int a, int b)
{
return a+b;
}
void add2(int a, int b)
{
c = a + b;
}
[mylib.h의 내용]
extern int c;
int add(int, int);
void add2(int, int);
보시다 시피 간단히 더해 준 값을 리턴해 주고 있습니다.
이것을 빌더에서 써보죠...
unit1.cpp, unit1.h를 기준으로 가정하면,
일단 프로젝트 메니져에서 추가를 선택해 mylib.cpp를 추가합니다.
그 뒤 alt+F11을 눌러 main에 mylib.h를 include 해 줍니다.
그리고, unit1.cpp에서 사용할 때는 (버튼을 하나 만들었어요!)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Button1->Caption = IntToStr(add(2,3)); // 버튼 값이 5로 변하고,
add2(10,20); // mylib.cpp에 선언된 c값이 30으로 되겠죠.
Caption = IntToStr(c); // 폼의 캡션이 30으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죠.
}
의 형태로 사용하면 됩니다.
이처럼 C++빌더는 일반 C컴파일러들과 다름없는 형태로 기존의 C소스 코드
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넘 간단하게 답변을 한 것 가타... 죄송..
흐르는 물 유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