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로 프로그램을 짜고 있는데요.....
급한것임에두 불구하고....얘가 말을 안 듣네요....모냐믄.....
터보 C 에서는요....모니터로 출력할때, 시간을 지연시켜주면서 출력하면 마치 움직이는
것 처럼 보이잖아요. 그래서 빌더에서도 그렇게 할려구 시간을 지연시켜 줬는데.......
터보 C 에서 짠거하곤 다르게 시간이 지연되는 부분이 나타나질 않아요.
그 부분이 몽땅 생략되는것처럼 보입니다.
다시한번 설명드리면....
터보 C 에선
for(i=0;i<10;i++) {
printf("%d",i);
delay(500);
}
이라고 하면 마시 타이핑하듯이 화면에 찍히는데.....
빌더에서는.....어케 했냐믄....
이차원 배열로 라벨을 동적으로 생성했습니다.
그리고...바둑판 모냥으로 하면에 찍는건데....
바탕에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우선 모든 라벨을 안 보이게 했습니다. Label[i][j]->Visible=false; 요로케..
그리곤 찍어가는거죠.....
Label[i][j]->Visible=true; 요로케.....
물론... caption에는 이미 글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연방법으로 sleep()가 있다고 하여 써봤으나....
런 시키면 계속 가만히 있길래.....스톱버튼을 누르니....sleep()호출부분에서
멈춰있더군요.....
그래서 for(i=0;i<30000;i++) ; 이라구 해줬더니....
역시 마찬가지.....
빌더에선 for문이나 while문 쓸때......그냥...';'..붙이면 안되는건지..원...
어쨌던......그래서 사운드를 출력했죠.......그걸로도 시간지연으르 할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실행시켜보믄 소리는 나는데.....동작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딱딱 사라지고 나타나고 해야하는데......왜 안되는지...
급한겁니다.....계속 생각해 봤는데도... 도저히 모르겠네요....
부디 빨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