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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 [빌더 영상처리]DirectShow예제중 Playcap 빌더버전
김영욱 [kimyo] 19596 읽음    2003-07-10 15:25
DirectX 를 계속보고 있습니다.

문헌도 작고 특히 빌더에서 접근하기 어렵네요..

힘들게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이라는 책을 보고 빌더에서 구현해보고 있습니다.

DirectShow예제중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 PC카메라를 비롯한 캡쳐디바이스를 Access할수있는

Playcap예제를 빌더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원래 VC용 8.1 SDK예제는 Win32 스타일로 코딩이 되어있습니다.

몇개의 유저메시지 맵을 수정하고 빌더 형태로 바꾸었습니다.

SDK 버전 : 8.1a
빌더 버전 : 6.0 ent
필요 lib파일 : strmiids.lib (빌더용, 압축파일에 삽입하겠습니다.)
               이 파일을 프로젝트에 삽입하셔야 컴파일 됩니다.
Kim Myung Jae [koong95]   2004-03-15 18:55 X
소스 내에 include 된 파일 중 헤더파일 atlbase.h 은 어디에 있는 것인지 ,
컴파일 에러가 나오네요..
김영욱 [kimyo]   2004-05-31 10:48 X
atlbase.h 파일은 빌더폴더의 inlude 밑에 있는 Atl폴더에 있습니다.
빌더에서 incluse추가 하심됩니다.
Lim,JaeGuyn [jaelim]   2004-07-01 19:16 X
안녕하세요? 김영욱님...
죄송한데, 빌더에서 구현해 보았다는게, Visual C++를 의미하는것 맞나요?
그리고, *.dsw파일은 없는것인지...

죄송합니다. 제가 Visual C++만을 이용하다보니...
김영욱 [kimyo]   2004-07-06 15:01 X
Lim,JaeGuyn님..
빌더에서 구현했다는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DXSDK 예제 자체가 Visual C++환경에서 동작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제가 한 것은
MFC용 DLL을 빌더용으로 바꾸고
MFC DirectShow 예제중 Stillcap, PlayCap예제를 빌더로 구현한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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