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를 계속보고 있습니다.
문헌도 작고 특히 빌더에서 접근하기 어렵네요..
힘들게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이라는 책을 보고 빌더에서 구현해보고 있습니다.
DirectShow예제중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 PC카메라를 비롯한 캡쳐디바이스를 Access할수있는
Playcap예제를 빌더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원래 VC용 8.1 SDK예제는 Win32 스타일로 코딩이 되어있습니다.
몇개의 유저메시지 맵을 수정하고 빌더 형태로 바꾸었습니다.
SDK 버전 : 8.1a
빌더 버전 : 6.0 ent
필요 lib파일 : strmiids.lib (빌더용, 압축파일에 삽입하겠습니다.)
이 파일을 프로젝트에 삽입하셔야 컴파일 됩니다.
|
컴파일 에러가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