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B6로 만든 프로젝트를 빌더 11.1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스는 총 약 10만 라인 정도 Unit은 약 100개 정도 되는 프로젝트인데 수천 개의 컴파일 에러와 워닝을 모두 해결하고 나니 첨부한 파일의 내용과 같은 링크 에러가 한 개의 unit에서 발생하고 종료되었습니다. 해당 유닛을 자세히 테스트 해 보았더니 다른 유닛에 있는 method(function)를 call하는 명령어 라인을 모두 comment 처리(아래 소스와 같이) 하니까 이 유닛은 넘어가고 다른 유닛에서 또 같은 링크에러가 생겨서 거기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하였더니 넘어가고 또 다른 유닛에서 같은 링크에러가 발생하더니 결국에는 메인 유닛에서 같은 링크에러가 발생해서 포기한 상태입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문의글 올립니다. 정답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void __fastcall TArithEq::SaveClick(TObject *Sender)
{
int sL = pte->slselected;
AnsiString s1 = LabeledEdit1->Text;
AnsiString s2 = LabeledEdit2->Text;
AnsiString s3 = LabeledEdit3->Text;
AnsiString s4 = LabeledEdit4->Text;
if(s1!="") pte->anal1st[sL] = StrToInt(s1);
if(s2!="") pte->anal_a[sL] = StrToFloat(s2);
if(s3!="") pte->anal_b[sL] = StrToFloat(s3);
if(s4!="") pte->anal_c[sL] = StrToFloat(s4);
pte->anal74type[sL] = 100+btnSelected;
//pte->storeanaldata(); <================================= 이렇게 하면 링크에러가 안 생김
Visible = fals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