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하나 더...dev c++ 에서 컴파일러 mingw 사용하죠?
빌더에서 콜링 컨벤션을 cdecl 로 해서 만드세요. 혹은 dll 을 만들때 stdcall 로 만드세요.
님이 쓰신 글 :
: 그러면 DLL을 32비트로 컴파일 해서 테스트 해보면 되겠군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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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영훈 님이 쓰신 글 :
: : dll 은 PE+(64) 즉 64비트로 컴파일되었네요.
: : 반면에 EXE는 32비트로 컴파일 되었구요.
: :
: : 같은 타입으로 맞춰야합니다.
: :
: : 라핀 님이 쓰신 글 :
: : : Dev C++에서 일반 DLL 만들기 프로젝트로 만든 DLL을 같은 Dev C++에서 명시적 사용방법으로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잘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 :
: : : 이 DLL을 C++ 빌더에서 사용해 보려고 Dev C++과 동일한 방법으로 명시적 사용를 하니 컴파일은 문제없이 되는데 실행을 하게 되면
: : : Accesss violation addresss 00000000 으로 나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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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컴파일은 다른 PC에서도 단독파일로 쓸수 있는 옵션처리(Use dynamic RTC 언체크, 런타임 패키지 언체크)를 하였습니다.
: : : 혹시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테스트 프로그램을 압축해서 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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