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5678] Re:Re: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금목암 [iconms1] 2070 읽음    2019-11-04 13:07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이현민 님이 쓰신 글 :
: :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영어와 숫자가 포함된 정보를 주고받으려는데 ServerClient방식이 더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NMUDP로 1대1통신을 하는게 더 효율적일까요? (클라이언트는 1개만 접속합니다)
:
: 빠른 처리속도를 원하면 udp 방식이 빠르고 좋습니다
: tcpip 는 대기 시간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계속 연결과 끊김을 감시해야 하는데
: 네트워크 단에서 문제가 나면 복구가 안되거나 어렵죠
:  udp로 하면 그냥 던지는 방식으로 대기 시간이 없으니 쉽게 됩니다
: 받는것도 마찬가지고 
: 대신 udp를 쓸때는 네트워크 장비나 선로가 좋은 것을 써야 합니다
제 경우에는 패킷에 일련번호를 달아서 3번 보낸후 같은 일련번호면 1개만 처리하고 나머진
버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3번을 보내도 빠르죠
그리고 이것으로 운영하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대신 네트워크 무결점으로 40기가bit 정도로 전송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75634 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이현민 2153 2019/10/03
75639     Re: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금목암 2214 2019/10/04
75678         Re:Re: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금목암 2070 2019/11/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