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5639] Re: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금목암 [iconms1] 2213 읽음    2019-10-04 11:07
이현민 님이 쓰신 글 :
: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영어와 숫자가 포함된 정보를 주고받으려는데 ServerClient방식이 더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NMUDP로 1대1통신을 하는게 더 효율적일까요? (클라이언트는 1개만 접속합니다)

빠른 처리속도를 원하면 udp 방식이 빠르고 좋습니다
tcpip 는 대기 시간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계속 연결과 끊김을 감시해야 하는데
네트워크 단에서 문제가 나면 복구가 안되거나 어렵죠
udp로 하면 그냥 던지는 방식으로 대기 시간이 없으니 쉽게 됩니다
받는것도 마찬가지고 
대신 udp를 쓸때는 네트워크 장비나 선로가 좋은 것을 써야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75634 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이현민 2153 2019/10/03
75639     Re: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금목암 2213 2019/10/04
75678         Re:Re:통신 방법에 관한 질문 금목암 2070 2019/11/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