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 6.0에서는 Unicode가 지원이 안됩니다.
UnicodeString 을 AnsiString 로 바꾸세요...
그리고 ComboBox->Items->Add(L"None") ; 부분을 ComboBox->Items->Add("None") ; 변경하세요..
이부분은 제가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넣은 것이라 빼도 상관 없습니다.
님이 쓰신 글 :
: 보내 주신 소스를 복사하여 컴파일 했더니 UnicodeString 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 나는 빌더6을 사용하는데 버젼이 틀린건가요? 아니면 해결받법이 있을까요?
:
: 님이 쓰신 글 :
: : 아 소스코드 정말 감사합니다.
: : 적용해 보고 궁금하면 또 여쭤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김시환 님이 쓰신 글 :
: : : ymin 님이 쓰신 글 :
: : : : 지정된 디렉토리 내에 새로운 파일들이 계속 생성하고 있습니다.
: : : : 이 파일의 이름을 String 으로 받아오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 C# 에서
: : : : foreach(string txt in Directory.GetFiles(path)){
: : : : MessageBox.Show("file name is : " + txt);
: : : : }
: : : : 를 사용하여 파일명을 읽어 왔는데 빌더에서 이와 동등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명령어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빌더에도 GetFile 명령어가 있지만 사용방법이 잘 이해가 가질 않는군요.
: : :
: : :
: : : 제가 만들어 사용하는 함수인데 특정 디렉토리 안에 있는 특정 확장자 파일을 찾아서 콤보박스에 등록시켜 주는 함수 입니다.
: : : 참고하세요..
: : :
: : : void __fastcall FindFile(const UnicodeString &directory, const UnicodeString &ExtName, bool None, TComboBox *ComboBox)
: : : {
: : : WIN32_FIND_DATA filedata ;
: : : HANDLE filehandle ;
: : : ComboBox->Clear() ;
: : : filehandle = FindFirstFile((directory + ExtName).c_str(), &filedata) ;
: : :
: : : if(filehandle != INVALID_HANDLE_VALUE)
: : : {
: : : if(None == true) ComboBox->Items->Add(L"None") ;
: : : do
: : : {
: : : ComboBox->Items->Add(filedata.cFileName) ;
: : : } while(FindNextFile(filehandle, &filedata)) ;
: : : }
: : : else
: : : {
: : : if(None == true) ComboBox->Items->Add(L"None")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