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4879] Re:Re: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Observer [bangco] 3055 읽음    2018-04-13 10:47
: 델파이로 만들어진 컴포넌트들은 Demand Load 방식을 사용해서 구현되어 있지 않고...
: 거의 모든 컴포넌트들이 시스템 리소스를 무식하게 사용하는 구조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
: 컴포넌트에 의존하지 말고 Demand Load 방식으로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세요.
:

답변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라는 말씀은 현재의 제 지식과 프로그래밍 레벨로는 어림도 없는것 같아요. ㅎㅎ
이미지 프로세싱 관련한 graphics32의 다양하고 엄청난 기능과 빠른 처리속도는 흉내내기도 벅찹니다만,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74869 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Observer 3092 2018/04/11
74870     Re: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빌더(TWx) 3221 2018/04/12
74879         Re:Re: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Observer 3055 2018/04/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