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4869] 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Observer [bangco] 3110 읽음    2018-04-11 13:47
안녕하세요.
graphics32를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고 있는중에,
아래와 같은 코드를 실행하면 레이어 갯수가 5천개일때 out of memory 에러가 발생합니다.
4950개까지는 잘됩니다.
이미지를 작은거, 큰거 다 테스트해봐도 레이어 생성 갯수 제한이 있는지
에러가 발생하네요.
5만개 정도까지 레이어 생성이 필요한데 어떻게 수정하면 될까요?

/////// header
std::map<String, std::unique_ptr<TBitmapLayer>> mpLayer;

/////// cpp
std::unique_ptr<TPngImage> png{new TPngImage};
png->LoadFromFile("test.png");
Image32->BeginUpdate();
for (int i = 0; i < 5000; i++) { // 이미지 크기에 관계없이 4950개까지는 가능, 5000개로 하면 에러 발생
    String n = IntToStr(i);
    mpLayer[n] = std::make_unique<TBitmapLayer>(Image32->Layers);
    mpLayer[n]->Bitmap->DrawMode = dmBlend;
    mpLayer[n]->Bitmap->Assign(nullptr);
    mpLayer[n]->Bitmap->SetSize(png->Width, png->Height);
    mpLayer[n]->Bitmap->Canvas->Draw(0,0,png.get());
    TFloatRect fr;
    fr.Left = Random(Image32->Width);
    fr.Top = Random(Image32->Height);
    fr.Right = png->Width + fr.Left;
    fr.Bottom = png->Height + fr.Top;
    mpLayer[n]->Location = fr;
}
Image32->EndUpdate();
Image32->Invalidate();


+ -

관련 글 리스트
74869 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Observer 3110 2018/04/11
74870     Re: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빌더(TWx) 3239 2018/04/12
74879         Re:Re:graphics32 레이어 갯수 제한? Observer 3075 2018/04/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