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raphics32를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고 있는중에,
아래와 같은 코드를 실행하면 레이어 갯수가 5천개일때 out of memory 에러가 발생합니다.
4950개까지는 잘됩니다.
이미지를 작은거, 큰거 다 테스트해봐도 레이어 생성 갯수 제한이 있는지
에러가 발생하네요.
5만개 정도까지 레이어 생성이 필요한데 어떻게 수정하면 될까요?
/////// header
std::map<String, std::unique_ptr<TBitmapLayer>> mpLayer;
/////// cpp
std::unique_ptr<TPngImage> png{new TPngImage};
png->LoadFromFile("test.png");
Image32->BeginUpdate();
for (int i = 0; i < 5000; i++) { // 이미지 크기에 관계없이 4950개까지는 가능, 5000개로 하면 에러 발생
String n = IntToStr(i);
mpLayer[n] = std::make_unique<TBitmapLayer>(Image32->Layers);
mpLayer[n]->Bitmap->DrawMode = dmBlend;
mpLayer[n]->Bitmap->Assign(nullptr);
mpLayer[n]->Bitmap->SetSize(png->Width, png->Height);
mpLayer[n]->Bitmap->Canvas->Draw(0,0,png.get());
TFloatRect fr;
fr.Left = Random(Image32->Width);
fr.Top = Random(Image32->Height);
fr.Right = png->Width + fr.Left;
fr.Bottom = png->Height + fr.Top;
mpLayer[n]->Location = fr;
}
Image32->EndUpdate();
Image32->Invalid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