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빌더짱(한동훈)입니다.
일단 저희 네트워크팀은 모여서 6월 1일 저녁 9시 모임을 가졌습니다.
그때 결정된 상태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정의된 사항 >
1. 소켓 구현은 비동기 형태로 하고 Winsock을 사용한다.
2. 구현은 서버 프로그램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3. 서버 프로그램은 메인 서버 프로그램과 접속점 서버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4. 파이어월, 프록시 등을 해결하기 위해 80포트를 사용하고 프록시의 경우 옵션을 따로 준다.
(4번의 경우 테스트를 거친후 확정 하기로함)
5. 서버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Window용으로 제작하고 서버의 경우 서비스 형태로 제작한다.
< 대략적인 프로그램 리스트 >
1. 메인 서버 프로그램
2. 접속점 서버 프로그램
3.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위와 같은 사항이 정해졌고, 다른 자세한 내용은 다음 회의때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한 회의록을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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