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메신저 프로젝트
[187] 서버를 돌리는 가장 기본적인 룰입니다.
수야 [sooya23] 7904 읽음    2001-12-18 13:30
아무도 지원을 하진않지만 ㅎㅎ(나름데루 기분 저은데영)

왠지 정말 할 시간과 하고싶은 마음이 있는 사람만 나설거같은 기분이라성 ^^

그럼..

젤첨엔 #include <winsock.h> 를 반듯이 해주시구요

WSAStartup()

socket()

소켓 구조체 정의

bind()

listen()

accept()

send() / recv()

closesocket()

WSACleanup()

이게 서버에 가장 기본적인 룰입니다.

서버를 하실분은 위 함수셋들을 한번 쭈욱 훝어보시고

파라미터들도 한번 봐두세요

테스트 클라이언트는 본인이 직접만드셔서 사용하시구요

역시 기본적인 룰은 클라이언트 팀장님이 올려주시겠죠?

기다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187 서버를 돌리는 가장 기본적인 룰입니다. 수야 7904 2001/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